판타지 향한 SF9의 진심 담은 팬송 ‘손잡아 줄게’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고나리 기자] 10월 5일 데뷔 4주년을 맞은 SF9이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스페셜 앨범을 공개한다.

SF9은 오늘(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스페셜 히스토리 북(SPECIAL HISTORY BOOK)’ 전곡의 음원과 타이틀곡 ‘손잡아 줄게 (Shine Togeth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데뷔일에 맞춰 공개된 이번 스페셜 앨범은 SF9이 달려온 4년을 되돌아보고, 언제나 따뜻한 힘이 되어준 팬클럽 판타지(FANTASY)의 응원과 사랑을 되새기며 그 소중한 마음을 간직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팬들의 의견을 늘 귀담아듣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SF9답게 이번 앨범에서는 팬들을 생각하며 노랫말을 직접 쓴 팬송 ‘손잡아 줄게 (Shine Together)’를 통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특히 5일 공개되는 ‘손잡아 줄게 (Shine Together)’ 뮤직비디오에서는 SF9이 지난 4년간 달려온 발자취와 함께 팬들이 마음을 담아 보낸 메시지가 붙어있는 아카이빙룸을 배경으로, 이 메시지를 하나하나 들여다보는 SF9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들로 하여금 뭉클한 감동을 자아낼 전망이다. 음악을 매개로 또 하나의 추억을 쌓은 SF9과 판타지의 단단한 유대감을 그리는 동시에 앞으로도 함께 그려나갈 밝은 미래를 기대케 한다.

‘스페셜 히스토리 북’은 SF9 데뷔 4주년 프로젝트 ‘판타지 레이스(FANTASY RACE)’의 일환으로 준비한 앨범이다. ‘손잡아 줄게 (Shine Together)’와 함께 EDM/퓨쳐베이스 장르의 ‘오래 오래 (Forever)’,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인 업템포 곡 ‘Love No.5’ 등 다채로운 색깔의 세 곡이 수록되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새 앨범을 발매하는 SF9은 앨범 외에도 4주년 기념 브이라이브, 자체 리얼리티 ‘셒구상사 시즌2’,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4주년을 특별하게 보낸다. 오는 10일에는 온라인 심야콘서트 ‘NOOB CON(눕콘)’을 개최하며 무대를 기다려 온 팬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전망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