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세얼간이' 10월 23일(금) 저녁 8시 방송

장예원, 사진제공=tvN

[문화뉴스 MHN 고나리 기자]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세얼간이'에 장예원 아나운서가 합류한다.

'세얼간이'(연출: 유학찬, 이재준)는 시청자들의 의견을 실시간 SNS로 받고 좌충우돌 미션을 실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초의 생방송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지난 2012년 첫 방송했을 당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라면 끓여 먹기 vs 부숴 먹기', '짜장면 배달시켜 먹기 vs 식당에서 먹기' 등 기상천외한 미션과 편집도 NG도 없는 실시간 방송이 신선하다는 호평을 받으며 마니아층을 확보한 바 있다.

앞서 이상엽, 양세찬, 황광희가 출연을 알린 데 이어 장예원 아나운서가 출연을 확정, 캐스팅이 마무리되어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매끄럽고 재치있는 진행 실력으로 MC를 맡아 '세얼간이'의 웃음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장예원 아나운서의 프리 선언 이후 첫 예능 고정 MC 출연인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얼간이' 연출을 맡은 유학찬 PD는 "'세얼간이'가 전국의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뛰어난 순발력과 소통 능력을 갖춘 장예원 아나운서가 MC로 적격이라고 생각했다"며 섭외 계기를 전했다. 이어 "세얼간이들 못지 않은 장예원 아나운서의 예능감을 기대해 달라"고 밝혀 궁금증을 높였다.

국내 최초 생방송 버라이어티 예능 tvN '세얼간이'는 10월 23일(금) 저녁 8시 시청자를 찾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