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sting은 확장된 베타단계 후 최근 PrimeXBT로 첫선을 보인 혁신적인 새로운 P2P 카피트레이딩 플랫폼이다. 공식 출시기간과 베타기간동안 트레이더들은 전략을 개발하고 명성을 높이며 투명한 Covesting 5성급 시스템을 통해 트레이딩 커뮤니티에 기술을 시연하고 있다.

성급한 전략에 따른 행동을 하게 되면 투자자의 자본은 빠르게 소모되고 만다. 따라서 위험 관리법 및 손실대응법을 잘 관찰해야 한다. 예를 들어 Telegram에 Covesting 트레이딩 커뮤니티를 등록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트레이더 중 일부는 자본을 할당하고 전략을 따르기 전 자신의 생각을 먼저 논의할 수 있어 편안함과 자신감을 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모방자들과 트레이딩 경력을 가진 전략을 찾는 것도 중요하다. Covesting 플랫폼에서 더 많은 모방과 더 많은 거래기간이 있는 전략은 더 신뢰할 수 있고 성공적으로 이익을 가져다 준 실제 사례를 보여주고 있어 믿음을 더하고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많은 마진을 사용하는 모든 전략을 무시하는 것도 중요하다. 간혹 사람들은 생각보다 많은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포지션을 지키기 위해 약간의 마진을 움직이게 된다. 하지만 이런 일을 정기적으로 하는 트레이더들은 분명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꾸준한 긍정적인 성과가 있는 전략인지도 살펴보아야 한다. 모방자의 ROI 전체결과가 하나의 큰 성공사례에서 나온다고 해서 꾸준히 큰 이익이 이어진다는 보장은 없다. 빠르게 손실로 바뀌고 몇 안 되는 이익을 가져다주는 전략보다는 시간이 지나면서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긍정적 성과를 내는 전략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Covesting 기본 5성급 시스템을 자세히 살펴보아야 한다. 무엇보다 투명하게 나타나는 시스템으로 중요한 위험요소와 성공지표를 제공하며 각 등급을 획득하기 위해 충족 및 유지 관리해야 하는 주요 요구사항을 세분화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중요요인에 주의를 기울이며 모방하면 성공률이 높게 상승하여 지속적으로 ROI와 일일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