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명디자인,강남권에 직영인쇄소 운영을 통해 인쇄노하우 갖춰

 

각종 카달로그제작을 비롯하여 브로셔디자인제작 및 리플렛제작 등 홍보인쇄물을 제작하는 희명디자인이 하반기 비즈니스 확대를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주)보성인쇄기획의 디자인 브랜드인 희명디자인은 국내 주요 공기관을 비롯하여 기업단위별 연간단위 인쇄홍보물 계약을 통하여 전담으로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는 토탈서비스 업체이다. 
삼성동에 위치한 직영인쇄소를 비롯하여 10년차 이상의 디자이너로 구성된 디자인사무실을 별도로 운영하여 인쇄소와 디자인을 동시에 진행하는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희명디자인 관계자에 따르면 " 당사는 직영인쇄소 외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직영인쇄소 부근에 별도의 디자인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 라고 전했다. 
이어 " 당사 홈페이지를 참고해보면 주요 공기관을 비롯한 대기업 단위 업무를 현재까지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연간단위로 전담 계약을 통하여 빠른 업무처리와 납품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 라고 밝혔다. 

 

=희명디자인 강남 인쇄소 현장

 

카탈로그디자인제작업체 희명디자인은 특히나 쇼핑백제작부터 대봉투 및 소봉투제작 등 인쇄와 관련된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업무처리를 자체인프라를 통하여 진행하고 있다. 
국내 인쇄홍보물을 진행하는 업체중 대부분은 직영인쇄소를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인쇄파트의 경우 대부분 인쇄업체에 외주를 맡기는 실정이다. 
반대로 인쇄소의 경우 디자인 인력이 적거나, 디자인적 요소가 많이 약하는 등 디자인과 인쇄를 동시에 진행함과 동시에 고퀄리티를 뽑아내기가 쉽지 않다는게 관계자의 말이다. 

한편, 희명디자인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상담의 경우 미리 고객센터 예약을 통하면 누구나 인쇄소 구경은 물론 디자인 상담도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