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넷플릭스

[문화뉴스 MHN 고나리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2016년 데뷔 후 단기간에 세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스타가 되기까지 놀라운 성과를 보여줬던 4인조 실력파 걸그룹 블랙핑크가 숨 가쁘게 달려온 이야기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 스틸을 잇따라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공개된 포스터는 자신만의 색으로 개성 있게 무장한 지수, 제니, 로제, 리사가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서 있는 모습을 담았다. 그녀들이 겪어왔고, 앞으로도 함께 걸어가야 하는 길을 암시하는 듯하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블랙핑크가 진지하게 녹음에 임하는 모습부터 화려한 코첼라 무대에 올라 세계적인 열풍의 중심에 서기까지의 걸음걸음을 다채롭게 보여준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히트곡 ‘뚜두뚜두’를 배경으로 치열했던 연습생이었던 시간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땀 흘려온 네 멤버의 땀과 눈물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더욱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건 시작일 뿐이에요”라며 자신들의 이야기가 앞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밝힌 블랙핑크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쏠리고 있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더불어 함께 공개된 스틸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네 멤버의 풋풋한 오디션 영상과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미공개 영상들을 최초 공개하는 것으로 밝혀 전 세계 블링크(블랙핑크 팬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넷플릭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다큐멘터리 '소금. 산. 지방. 불' 시리즈로 할리우드 최고의 히트 메이커로 떠오른 캐롤라인 서 감독이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블랙핑크의 솔직한 이야기와 함께 K팝의 세계적인 영향력도 함께 조명해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가 선보이는 첫 K팝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오는 10월 14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공개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