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보나와 함께한 ‘데이즈드’ 가을 에디션 화보 공개

우주소녀 보나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우주소녀 보나의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8일 패션 문화 매거진 ‘데이즈드’는 가을 에디션을 통해 우주소녀 보나와 함께한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블러시 화보를 공개했다.

우주소녀 보나

공개된 화보 속 보나는 여성스러운 핑크톤을 배경으로 성숙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단발머리로 변신한 보나의 독보적인 분위기는 가을 소녀의 산뜻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였다.

우주소녀 보나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보나는 아이돌 활동은 물론, 신인 배우로 바쁘게 활동하는 뷰티 팁과 일상 스타일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준 이유를 묻는 질문에 100% ‘오! 삼광빌라!’의 감독님 의견이었다며 그와 관련된 다양한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했다.

우주소녀 보나

2016년 걸그룹 우주소녀로 데뷔한 보나는 이후 KBS 2TV ‘최고의 한방’으로 연기를 시작, KBS 2TV ‘란제리 소녀시대’, ‘당신의 하우스헬퍼’등에 출연해 높은 캐릭터 이해도와 신인답지 않은 연기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KBS 2TV ‘오! 삼광빌라!’에서 아이돌을 꿈꾸는 재기 발랄한 ‘이해든’ 역을 맡아 주말 안방극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연기돌’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한편, 보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가을 에디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데이즈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