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후 8시 온라인 생중계
NCT 도영, CLC 예은 진행
강다니엘,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유아, 더보이즈, 아이콘, 여자친구 등 출연

각 아티스트 소속사 제공
왼쪽부터 강다니엘,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더보이즈, 오마이걸 유아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2020 아시아송페스티벌'이 10일 온라인 생중계된다.

10일 오후 8시 온라인으로 생중계 되는 '2020 아시아송페스티벌'(이하 아송페)는 지난 2004년부터 개최를 시작해 올해로 16회를 맞았다.

올해 ‘아송페'는 경북 경주를 배경으로 그룹 NCT의 도영과 CLC의 예은이 진행한다. 

출처=SBS 미디어넷

강다니엘, 더보이즈(THE BOYZ),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여자친구, 문빈&산하(아스트로),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아이콘(iKON), 에버글로우(EVERGLOW), 에이비식스(AB6IX), 에이티즈(ATEEZ), 여자친구, 원어스(ONEUS), 위아이(Wei), 유아(오마이걸), 유엔브이에스(UNVS), 하성운 등 K-POP 아티스트를 비롯해 S.K.Y(중국), AKB48(일본), PROJECT K(미얀마), Milli(태국), Trong Hieu(베트남), When Chai Met Toast(인도) 등이 총 22팀이 출연을 확정했다. 

진행을 맡은 도영과 예은은 “아시아의 축제인 ‘아시아송페스티벌’ MC를 맡게 돼 영광이다”라며 “온라인으로 만나지만 참여하는 가수 분들과 팬 분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공연이 되도록 열심히 진행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위기를 넘어 온택트로 아시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송페' 공식 홈페이지와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더 케이팝',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 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2020 아시아송페스티벌' 라인업, 강다니엘-레드벨벳 아이린&슬기-유아-더보이즈-아이콘 

10일 오후 8시 온라인 생중계
NCT 도영, CLC 예은 진행
강다니엘,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유아, 더보이즈, 아이콘, 여자친구 등 출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