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지연, tvN '온앤오프' 출연... 일상 공개
'열정 대장' ON부터 '떡볶이 먹방' OFF까지
가수 아이유와의 '소중한 만남' 예정... 12년 우정 자랑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지연의 일상이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에 배우 겸 가수 지연이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뽐낸다.

예고 영상에서 지연은 열정 가득 'ON'과 정감 있는 'OFF'를 선보인다. 이날 지연은 오랜만에 그룹 '티아라' 완전체로 모여 연습하는가 하면 반려견과 여유를 만끽하며 '지연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가수 겸 배우 지연이 tvN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자료 : tvN '온앤오프' 예고 영상 갈무리

특히 이날 방송에는 지연의 친구인 가수 '아이유'가 등장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다. 이들은 8년 전 같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우정을 자랑할만큼 오랜 친구사이다. 12년 동안 이어온 우정은 '연예게 대표 절친'이라는 수식어로도 잘 알려져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아이유는 심심하다는 지연의 전화에 스케줄이 끝나자마자 연습실로 달려가는가 하면 지연의 춤 연습 장면을 휴대폰으로 찍으며 '지연 1호팬'의 면모를 보였다. 그런가하면 지연은 배고픈 아이유를 위해 특별한 재료로 떡볶이를 만들어줬다.

두 사람이 떡볶이를 만드는 내내 서로 본인의 요리 실력이 더 낫다고 티격태격하며 아이유가 "너희 집 가스 끊겼나 봐"라고 외쳤다는 후문은 이날 방송에 기대를 더하는 대목이다.

가수 지연과 아이유가 출연해 12년 우정을 뽐낸다.
자료 : tvN '온앤오프' 선공개 영상 갈무리

한편 지연은 '티아라' 완전체로 모여 안무를 맞추는 모습도 공개한다. '아이돌 춤선 1위'답게 수준급 춤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팀 막내다운 발랄한 모습까지 보였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누리꾼은 "지연 신난 모습도 귀엽고 지연과 아이유 별명이었던 '연유' 만남도 반갑다. 본방송 기다리고 있겠다.", "지연과 아이유 우정 보기 좋다. 서로 잘 지냈으면 좋겠다.", "아이유와 지연의 궁합 보기 좋다. 지연의 일상 기대하겠다."와 같은 반응을 보인다.

가수 겸 배우 지연의 특별한 일상과 소중한 만남에 귀추가 주목된다. 지연의 일상은 10일 밤 10시 40분 공개된다.

-----

'온앤오프' 지연 일상 공개... 아이유와의 '연유' 궁합 화제

가수 겸 배우 지연, tvN '온앤오프' 출연... 일상 공개
'열정 대장' ON부터 '떡볶이 먹방' OFF까지
가수 아이유와의 '소중한 만남' 예정... 12년 우정 자랑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