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박 2일 시즌 4' 방토피아 특집 방송
멤버들의 '찰떡궁합'으로 문제 해결
먹방부터 문제 풀이까지...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환상적' 호흡을 보여준다.

11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 (이하 1박 2일)'는 '방토피아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날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 이상 공간인 '유토피아'에서 다함께 시간을 보내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번 주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방토피아 특집'으로 꾸려진다.
자료 : KBS2' 1박 2일 시즌4' 예고 영상 갈무리

멤버들은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장소 '유토피아'를 스스로 찾아가야 한다. 이 과정에서 주소와 관련된 힌트를 얻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여기서 여섯 남자들의 '궁합'이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목적지로 이동할 때 차 안에서 펼쳐지는 퀴즈 게임에서 이들의 남다른 팀워크가 발휘된다고 귀띔했다. 특히 여섯 명 모두 휴대폰을 반납해 검색조차 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이들은 평소 이미지와 달리 놀라운 상식을 뽐내며 '퀴즈 천재'의 면모를 보여준다고.

멤버 김종민은 "지금까지 이런 경우는 없었다"며 완벽한 팀워크를 칭찬하고, 라비는 어려운 정답을 거침없이 맞히며 형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은 이날 방송에 기대를 더하는 대목이다.

'방토피아 특집'에서는 '1박 2일' 멤버들의 찰떡 궁합이 빛을 발한다.
자료 : KBS2 '1박 2일' 예고 영상 갈무리

한편 '방토피아 특집'에서는 멤버들이 똘똘 뭉쳐 제작진을 속인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초고난도 문제를 만난 이들은 잔꾀를 발휘해 모든 문제의 정답을 맞히는 조건으로 제작진에게 커피 내기까지 제안했다는 것이 알려지며 이들의 과감한 꼼수가 성공을 거두었을지 관심을 모은다.

누리꾼은 "이번 주 방송 재미있을 것 같다. 본방송 시청하겠다", "무슨 일이 있는건지 궁금하다. 방송 기대된다"와 같은 반응을 보인다.

'1박 2일' 멤버들의 찰떡 궁합은 11일 저녁 6시 30분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

KBS2 '1박 2일 시즌4' 방토피아 특집 진행... 멤버 찰떡 궁합 빛 발해

- KBS '1박 2일 시즌 4' 방토피아 특집 방송
- 멤버들의 '찰떡궁합'으로 문제 해결
- 먹방부터 문제 풀이까지...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