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니,안예은, S.I.S 등 7팀의 다양한 K-POP 아티스트 공연 진행

디오션코리아(DIOCIAN)는 7팀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K-POP 아티스트와 언택트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의 후원으로 이루어지며 몽니, 안예은, SIS, 노디시카,포엔, 열두달, 키니케이 등 총 7팀의 아티스트들이 릴레이 콘서트 형식으로 단독 공연을 진행한다. 각 아티스트별로 약 40분 미니콘서트 공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밴드, 아이돌, 힙합 , R&B등 다양한 장르를 감상 할 수 있다.

 

팬들은 전체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시간에 맞추어 해당 공연만 관람할 수도 있다. 또한 단순히 음악 공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공연 중간 아티스트 토크타임 등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을 주최하는 디오션코리아의 김두환 대표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오프라인 콘서트가 어려워진 지금 온라인 기반의 언택트 콘서트가 급 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장소와 시간의 제약을 허물고 K-POP의 다양한 매력을 국내외에 알리고자 한다.” 라고 밝히며, “코로나 블루를 겪고있는 많은 분들에게 이번 콘서트가 조금 이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콘서트는 1031일 오후5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10월 12일부터 KAVECON(케이브콘)을 통해 사전 입장신청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