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스테이크, 오코노미야끼, 숭어회 맛집 위치는?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10월 14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스테이크, 오코노미야끼, 숭어회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출처: MW망원스테이크, 업체 제공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스테이크 맛집들을 소개한다.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에 위치한 '로리스 더 프라임 립'에서는 80년 역사를 지닌 미국식 립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 서울 마포구 망원로에 위치한 'MW망원스테이크'에서는 최고급 비장탄 참숯으로 구운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을 만날 수 있다.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에 위치한 '와우철판'에서는 신선한 식자재를 이용한 전통 철판요리를 만날 수 있다.

'리얼맛집' 코너에서는 골라먹을 수 있는 철판부침 케이크를 소개한다.

▶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에 위치한 '송암여관'에서는 다양한 재료로 만든 오코노미야끼를 맛볼 수 있다.

'김PD가 떳다' 코너에서는 부자가 운영하는 숭어회 맛집을 소개한다.

▶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에 위치한 '삼복호'에서는 직접 잡은 숭어로 만든 숭어회를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스테이크, 오코노미야끼, 숭어회 맛집 소개

14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스테이크, 오코노미야끼, 숭어회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