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新 보이그룹’ 드리핀, 데뷔일 확정 ‘10월 28일’ 출격
‘울림 특급 신인’ 드리핀, 28일 데뷔 확정… ‘아이돌 명가’ 명성 이어간다

울림 새 보이그룹 '드리핀' / 출처=울림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유수빈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 7인조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이 오는 28일 전격 데뷔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리핀(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 알렉스)의 데뷔 스포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데뷔일을 10월 28일로 확정 지었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를 키워낸 ‘아이돌 명가’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특급 신예 드리핀(DRIPPIN)은 그룹 X1 출신 차준호를 비롯해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알렉스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멤버들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 드리핀(DRIPPIN)은 ‘멋있다’, ‘쿨하다’라는 뜻을 가진 신조어로 음악부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멋있고 쿨한 그룹’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화려한 비주얼, 완벽한 퍼포먼스와 가창력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요계의 새로운 역사를 쓰겠다는 포부가 함께 담겨있다.

앞서 완전체 데뷔 프리퀄 ‘Allegory of DRIPPIN(알레고리 오브 드리핀)’을 공개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드리핀은 그룹의 세계관 또는 음악 방향이 아닌 멤버들이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겪은 경험과 고민들을 차례대로 풀어나가며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드리핀(DRIPPIN)은 데뷔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것은 물론 최근 KT OTT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데뷔 리얼리티 ‘We are DRIPPIN!’을 공개하는 등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이어왔다.

---

‘울림 新그룹’ 드리핀, 28일 데뷔…가요계 돌풍 예고

‘울림 新 보이그룹’ 드리핀, 데뷔일 확정 ‘10월 28일’ 출격
‘울림 특급 신인’ 드리핀, 28일 데뷔 확정… ‘아이돌 명가’ 명성 이어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