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30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예매...모바일 티켓 발권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현장 매표소 비운영

출처=부산국제영화제(BIFF)

[문화뉴스 MHN 유수빈 기자]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티켓 예매 일정이 확정됐다. 티켓 예매는 10월 15일 오후 2시부터 10월 30일까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다.

COVID-19(일명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관객의 안전한 티켓 예매를 위해 현장 매표소는 전면 운영하지 않는다. 티켓 예매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어플리케이션 ‘BIFF’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기존의 종이 티켓 대신 모바일 티켓으로만 발권 가능하다. 상영관 입장은 모바일 티켓을 소지해야만 가능하다.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화의전당 시네마운틴 안내 데스크와 콜센터로도 문의할 수 있다. 티켓예매 관련 문의사항은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빨간 원형 아이콘을 통해 카카오톡, 챗봇 등으로 상담할 수 있다.

한편,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코로나19 상황을 예의주시하여 정부 방침과 방역 수칙에 따라 안전한 극장 운영을 실시할 예정이다. 관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삼아 안전한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

---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15일부터 티켓 예매 가능

10월 15일~30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예매...모바일 티켓 발권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현장 매표소 비운영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