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와 수상식 그리고 트롯까지 볼거리 충족
국내 미스와 미시즈, 시니어모델들 한자리에 모인 패션쇼 현장

궁중코리아 선발대회 (사진=변성재)

[문화뉴스 MHN 변성재 기자] "궁중코리아, 패션쇼와 수상식 그리고 트롯까지 다양한 볼거리 충족"

15일 목요일, 서울 강남구 라마다호텔 옹기아트홀 특설무대에서 '2020 궁중코리아 선발대회& 코리아파이팅 패션쇼'가 개최됐다.

수상식과 패션쇼, 트롯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충족시킨 '궁중코리아'는 매 대회마다 관객들과 소통을 기반으로 성황리 열리고 있다. 

오전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국을 빛낸 인물 빅스타 대상'을 시작으로 트롯스타가요제, 궁중코리아충북청주, 코리아화이팅패션쇼가 열렸다.

'궁중코리아'는 저마다 가진 끼와 재능을 통해 미스, 미시즈, 시니어모델들의 영역폭을 제시, 시장의 활성화와 함께 경쟁력있는 모델 발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니어모델 백미화 (사진=변성재)

패션쇼에 앞서 국내 미시즈와 시니어들을 위한 선발대회를 진행, 이날 국내 시니어모델 업계서 활동하고 있는 '몸짱미녀' 백미화가 미시즈부문 대상에 올라 기염을 토해냈다.

한 관계자는 인터뷰에 "최근 우리나라 국민 여러분들의 협력으로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로 전환됐다. 그 덕분에 많은 분들 앞에서 선발대회를 개최할 수 있어 너무나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여름과 가을에 진행되지 못했던 패션쇼 및 오디션, 선발대회가 서서히 개최되고 있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돼 많은 분들 앞에서 선뵐 그날이 기다려진다"고 전했다. 

한편, 궁중코리아 측은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자전원 발열 체크와 함께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등 감염 방역에 최선을 다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