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문화뉴스 MHN 고나리 기자] 포켓돌스튜디오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BAE173’이 오늘(15일) 멤버 제이민의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포켓돌스튜디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 속 제이민은 청춘만화 주인공 같은 눈부신 비주얼과 풋풋하고 순수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든다. 또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자유분방한 매력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여심을 자극했다. 

지난 6일 준서의 개인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유준, 빛, 무진, 제이민의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포켓돌스튜디오는 앞서 BAE173은 ‘BAE’와 숫자 ‘1’, ’73’이 합쳐져 탄생했으며 ‘다른 누구보다 먼저’, ‘내 사랑, 허니’, ‘최애’를 의미하는 ‘Before Anyone Else’의 약자 ‘BAE’, 완벽함을 뜻하는 숫자 ‘1’, 행운의 숫자 ‘73’으로 팬들에게 가장 완벽한 그룹으로써 첫 번째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와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애돌이 되겠다는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또 그룹명과 함께 공개된 로고는 ‘173’의 숫자들을 함축적으로 표현해 번개 모양의 심벌로 만들었으며 아주 밝은 빛을 의미하는 번개처럼 BAE173만의 음악과 비주얼,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화려하고 밝은 빛을 비추며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의미를 담아 이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BAE173은 지난 6일 멤버 준서를 시작으로 유준, 빛, 무진, 제이민까지 멤버별로 각자의 개성을 담은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다가온 데뷔를 실감케 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