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HOME;RUN’ MV 2차 티저 공개…고품격 퍼포먼스로 강렬 임팩트 선사

신곡 ‘HOME;RUN’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 캡처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그룹 세븐틴이 신곡 ‘HOME;RUN’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의 타이틀곡 ‘HOME;RUN’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게재, 17초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 세븐틴의 굳건한 파워를 실감케했다.

‘HOME;RUN’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은 세븐틴이 모두 모여 하나의 다이아몬드를 유심히 바라보는 모습으로 막을 올렸으며, 형형색색의 슈트로 스타일링한 세븐틴은 한층 짙어진 청춘 감성을 자아내 등장과 동시에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세븐틴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압도적인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멤버들은 ‘HOME;RUN’ 후렴구에 맞춰 역동적이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확실한 완급 조절로 ‘퍼포먼스 대가’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었다.

특히 세븐틴만의 독창적인 무대 구성과 물씬 느껴지는 레트로 무드로 또 한 번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한 멤버들은 다이아몬드를 손에 쥐고 카메라를 바라보는가 하면 시원한 보컬과 조화되는 힘찬 풀 스윙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 뮤직비디오 본편을 비롯해 이번 스페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세븐틴 레트로 포스터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오픈 직전 일부 SNS를 통해 공개된 레트로 포스터는 오브제와 문구로 호기심을 자극, 앞서 베일을 벗은 트레일러 영상, 오피셜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은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처럼 한층 확장된 청춘 아이덴티티를 통해 현실적인 공감과 따뜻한 응원을 건넬 세븐틴은 스페셜 앨범 ‘; [Semicolon]’으로 선주문량 110만 장을 돌파, 전작 미니 7집 ‘헹가래’에 이어 ‘더블 밀리언셀러’를 목전에 두고 있어 이들이 펼칠 ‘청춘의 향연’에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0월 19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오후 4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