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6일) 밤 12시 40분 방영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오는 21일 개봉

사진 제공=KBS

[문화뉴스 MHN 김종민 기자] 오는 21일 개봉하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16일 밤 12시 40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입사 8년차 말단 사원 세 친구의 든든한 우정과, 함께 성장하는 깊은 연대를 그려낸 고아성, 이솜, 박혜수는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MC 유희열과 음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는 물론 영화 촬영 현장에서의 에피소드를 풀어낸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90년대 느낌이 물씬 나는 선곡과 마치 노래방에 온 것 같은 신나는 무대를 선보여,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배경이 되는 1995년으로 돌아간 것만 같은 그 시대의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SBS 'K팝스타 시즌4'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참가자와 심사위원으로 만났던 박혜수와 유희열이 6년 만에 다시 만나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서로 달라 더 눈에 띄는 개성과 매력.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뭉친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입사 8년차 말단 사원들이자 회사와 맞짱 뜨는 세 친구로 분해 우정과 연대, 포기를 모르는 용기로 함께 이뤄낸 성장을 실감 나게 그려낸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오는 21일에 개봉한다.

----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이솜-박혜수, 16일 '유스케' 출연

오늘(16일) 밤 12시 40분 방영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오는 21일 개봉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