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중심 경록이 회원들의 열띤 성원에 보은하고자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시험대비 교육 프로그램 85% 할인행사의 연장 진행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경록의 공인중개사 1차·2차 시험대비 ‘VIP 평생회원반’ 프로그램을 구입한 회원은 시험과목별 인강을 최종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강의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하는 교재,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학습하기에도 좋은 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 과정도 제공받는다.

본 프로그램의 인터넷기획강좌와 수험서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해 22년 연속 높은 정답률을 기록했다. 부동산중개사 시험에 최적화돼 일반 학원의 5~6개월 커리큘럼을 5배 빠르게 1개월에 2배속 2회 학습이 가능하고, 왕초보 수험자도 PC, 스마트폰으로 매일 2~3시간씩 부담 없이 따라 보기만 하면 번거로운 암기 없이 합격할 수 있다.

아울러 군더더기 없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중요한 내용만 수록돼 학습량이 적고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하며, 학습 내용을 잊지 않고 실전에서 99% 기억해낼 수 있는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부동산 교육업계 최초로 활용됐다.

현재 경록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행사를 통해 무료로 증정 중인 할인포인트를 사용하면 본 프로그램을 이미 85%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할인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부동산 전문 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프로그램,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공경매 인강을 모두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