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아이너소파' 국내 도입기념 패브릭쇼파 공장원가 판매 실시
  • 박정래 기자
  • 승인 2020.10.1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해야 하며, 온 가족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야하는 가구중의 하나가 소파이다.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안락하고 편안한 소파를 구입하기 위하여 최근  ‘아이너소파’를 방문하고 있다.

공장직영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아이너”는 국내 유명브랜드 소파에 납품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은 20년이상의 경력, 최고의 소파 장인들이 모여서 만든 소파 브랜드다.

소파공장 직영으로 공장과 소비자간 직거래로 유통거품을 제거한 공장직거래 방식으로 보다 저렴하게 하이퀄리티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유럽 고기능 패브릭 (Wooly원단)을 사용하여 생활오염에 있어서 물로 쉽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으며, 방수기능 강화로 오염물이 소파안으로 스며들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커피, 와인, 음식물, 볼펜이나 크레파스 등의 낙서, 애완동물 발자국 등을 물과 에탄올(알콜)로 쉽게 닦을 수 있다.

또한, 가을철이나 겨울철에 집안의 분위기를 따뜻한 분위기로 만들고 싶은 신혼부부들에게도 따뜻한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거실 분위기를 고급스럽고 화사하게 연출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국내산 샤무드 라누고 제품은 아기피부처럼 곱고 부드러운 촉감과 스판성질을 가지고 있어 푹신하며 원단의 늘어남이 거의 없어 오래도록 새것처럼 꺼짐없이 유지할 수 있다.

현재, 일산 파주점, 용인광주점, 강남논현점에 직영점이 위치해 있고, 전국 10개지점 이상 확장계획중이며 전국 직영 가맹점 모집중이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