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22일, 오후 8시30분에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를 생방송으로 개최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마련한 이번 설명회는 초보 수험생을 위한 합격 가이드와 쉬운 동차합격의 비법을 제시하며, 설명회 단독 특가, 갤럭시탭, 홍삼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돼 더욱 눈길을 끈다. 아울러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교수진과 합격전문가, 실제 합격생이 출연해 실시간 즉문즉답으로 모든 궁금증을 풀어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다. 먼저 1부에서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이 쉬워지는 에듀윌만의 노하우를, 2부는 공인중개사 전망과 과목별 출제경향 예측을 통한 효율적인 학습법을 공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가와 합격 전문 교수, 실제 선배 합격생이 출연해 공인중개사 시험의 모든 것을 밝힌다.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과 합격연구소장, 선배 합격생과의 Q&A를 통해 개인별 맞춤 학습 전략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마련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방송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홍삼선물세트 ▲클럭 마사지기 ▲100%환급 평생패스 플러스 50% 수강할인권 ▲시크릿 합격키트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세트 ▲BBQ 황금 올리브 치킨세트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유튜브 라이브 시청자 전원에게 ‘방송 중 파격특가’와 스타벅스 커피도 증정할 예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생방송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 알림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200명에게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에듀윌 플래너와 합격노트세트 등 에듀윌 합격 굿즈를 제공한다. 사전질문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를 선물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준비한 온라인 설명회 시청은 유튜브 검색창에서 ‘에듀윌’ 검색 후,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사전 알림 이벤트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에듀윌 공인중개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