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1년 시험일까지 공인중개사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2021 합격패스’를 선보였다.

4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교재 18권과 2021년에 시행되는 에듀윌 전 회차 모의고사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푸짐한 혜택을 담았다. 공인중개사 합격 후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 회원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최다 합격자를 세 번이나 배출한 에듀윌에서 1년만 공부하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며 “합격 후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통해 전국 인맥네트워크는 물론 부동산 정보 및 실무 특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은 전문 교수진과 연구소가 함께 만든 합격 커리큘럼과 에듀윌만의 차별화된 기출 학습법으로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반드시 합격할 수 있도록 학습 관리를 해준다.

특히 에듀윌 합격연구소와 88명의 전문 교수진이 함께 만든 합격 커리큘럼은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를 만들 수 있었던 배경이다. 시작에 필요한 기초 개념을 잡아주고,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을 집중 공략한다. 이어, 이론과 기출 유형을 한번에 정리하고,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을 통한 실전 연습으로 합격까지 이끌어 준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자격증 보유 선배 합격생이 365일 1:1 맞춤 밀착 학습관리를 해준다. 이 외에도 독한 에듀윌과 에듀윌 지식인, 합격생활 등 다양한 무료 학습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 합격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