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4개 부문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양식, 한식, 중식, 일식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해당 교재는 4개 분야 외에도 복어 조리기능사까지 총 5종목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2020년 신규 출제기준과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읽기 쉽게 정리했고, 이론 중간에 제시된 ‘합격보장 꿀팁’으로 시험에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부분을 파악할 수 있다.

방대한 내용의 이론을 보다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이론 학습을 마친 뒤 바로 측면에 배치한 관련 문제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년강의 강의 경력으로 체득한 조리기능사 자격시험의 중요 포인트를 세세하게 담아냈으며, NCS 학습모듈에 제시된 핵심 키워드를 본문에 표시해 중요한 내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각 과목별로 일정한 비율의 문제가 출제되는 조리기능사 필기 시험에서 과목별 이론을 학습한 뒤 종합적인 문제를 풀어보며 복습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문항별 난이도를 통해 자신의 실력도 확인할 수 있다.

부가 자료도 제공된다. 실제 시험화면과 동일한 구성으로 제작했으며, 자세한 해설과 오답풀이를 통해 모든 보기의 내용까지 꼼꼼하게 활용할 수 있다. 2개의 답안 표기란을 수록해 2회독이 가능하다.

시험 직전 빠르게 출제 가능성이 높은 이론을 골라 보는 ‘D-1 암기노트’와 과목별 최빈출 문제를 뽑아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고 학습할 수 있는 ‘휴대용 공통편 필수문제’도 제공된다.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