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정선 여행지, 곤드레 정식, 등갈비 맛집 위치는?

[문화뉴스 MHN 경민경 기자] 10월 16일 SBS '생방송 투데이'는 강원도 정선 여행지와 곤드레 정식, 등갈비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출처='옥산장'홈페이지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정선 3GO 여행편을 통해 정선 여행 코스와 그 사이 즐길 수 있는 곤드레정식 맛집을 소개한다. 

▶강원 정선군 고한읍에 위치한 '만항재'는 한국 최대 규모의 야생화 군락지로, 운치에 더해 소나무 숲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를 즐길 수 있다.

▶강원 정선군 남면 무릉리에 있는 '민둥산'에서는 나무가 없어 민둥한 정상과 능선에 펼쳐진 참억새밭을 구경할 수 있다.

▶강원 정선군 정선읍 병방치길 병방산에 위치한 '병방치짚와이어'에서는 세계 최고의 높이에서 빠른 속도를 즐길 수 있는 '짚와이어'와 숲속 롤러코스터인 '짚코스터'를 경험할 수 있다. 

▶강원 정선군 여량면 여량3길 79에 있는 '옥산장'은 강원도 내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곤드레 정식'을 만나볼 수 있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고르는 재미까지 더한 30년 손맛의 일품 반찬을 소개한다.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8로 382에 위치한 '친정찬'에서는 친정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엄마 손맛 반찬을 종류별로 만나볼 수 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서는 수도권 최고의 등갈비 구이 TOP5를 소개한다. 

▶인천 남동구 하촌로 63에 위치한 '초심'에서는 숯불에 구워 불맛도 일품인 등갈비를 가게 비법인 특제소스와 함게 만나볼 수 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1500원으로 따스하게 보듬어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분식 맛집을 소개한다. 

▶경기 남양주시 호평로에 위치한 '찐델리'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햄버거, 토스트 등을 통해 따스함과 정겨움을 함께 제공한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정선 여행지, 곤드레 정식, 등갈비 등 소개

16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정선 여행지, 곤드레 정식, 등갈비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