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오늘 시행된 서울시·지방직 7급공무원 시험이 종료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가장 빠른 가답안 및 자동채점을 제공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한다.

에듀윌 7급공무원에서 마련한 이번 서비스는 오늘 시험을 치룬 공시생들에게 시험 종료직후 신속하고 정확하게 자신의 합격 가능성을 알려주는 서비스로 가답안을 입력하면 정확도 98%로 ‘합격 예측’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에듀윌 7급공무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쉽고 빠른 채점 기능(가답안&자동채점) △스마트한 성적분석 시스템 △실시간 합격예측 등 수험생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에듀윌 7급공무원은 참여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합격 가능성을 예측,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며, 경쟁자 점수대별 분포도를 비롯 주요 과목 강약분석 등 상세한 통계 자료를 공개하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합격 가능성을 점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문제지&가답안 다운로드 △자동채점&합격예측 서비스 △과목별 해설 강의&총평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 맘스터치 햄버거세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합격자 발표보다 빠르게 합격을 예측할 수 있는 에듀윌 7급공무원 서울시·지방직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에듀윌 7급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