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동물농장' 다양한 동물들의 이야기 공개
민박집에 사는 강아지부터 화성시 하얀 여우까지
일요일 오전 9시 30분 SBS에서 확인할 수 있어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20년째 시청자의 아침을 지키는 'TV 동물농장'.

SBS 'TV 동물농장'에서는 이번 주, 민박집에 나타난 강아지부터 경기도 화성시에서 발견된 하얀 여우까지 다양한 동물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 농장’ 이번 주 관전 포인트를 알아본다.

SBS 'TV 동물농장' 이번 주 방송에는 민박집 강아지와 화성시 하얀 여우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자료 : SBS

민박집을 점령한 강아지 손님들

제작진은 생각지도 못한 객식구의 등장에 고민이 많은 집을 찾아간다. 4개월 전, 마을을 떠돌던 떠돌이개 ‘검둥이’가 만삭의 몸으로 민박집을 찾아왔고 주인 아주머니가 모르는 사이, 마당 한 켠에 6마리의 새끼를 낳은 것.

이후 민박집에 살게된 검둥이와 새끼들은 종일 몰려다니며 사고를 치고 손님들 신발을 물어뜯거나 식탁을 기웃대며 말썽을 피운다고. 그럼에도 주인 아주머니는 아이들을 마냥 미워할수만은 없다고 말한다. 민박집을 점령한 7마리 강아지와 그 안의 '사랑'에 주목할 만하다.

 

화성에 나타난 하얀 여우

경기도 화성시에 나타난 하얀 여우 이야기도 공개된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이상한 동물이 나타났다는 제보를 받고 제작진이 찾아간 곳에는 하얀 털과 긴 꼬리를 가진 여우가 있었다고. 잡으려 해도 나타났다 사라지기를 수차례 반복하는 바람에 녀석과의 긴 '술래잡기'가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하얀 여우가 어떤 이유로, 어떻게 이 마을에 나타났는지 관심있게 볼 만하다.

SBS 'TV 동물농장'은 일요일 오전 9시 30분 방송된다.
자료 : SBS

인간을 넘어 자연으로까지 시선을 확장하는 SBS 장수 프로그램의 진정한 '소통'이 눈에 띈다. SBS ‘TV 동물농장’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 방송된다.

-----

[SBS TV 동물농장] 이번 주 방송 관전포인트, 민박집 강아지와 화성 하얀 여우

- 이번 주 '동물농장' 다양한 동물들의 이야기 공개
- 민박집에 사는 강아지부터 화성시 하얀 여우까지
- 일요일 오전 9시 30분 SBS에서 확인할 수 있어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