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평정심이 뭔지 보여주겠다" 했지만 당황

[사진=SBS 런닝맨]
SBS 런닝맨, 유재석 "다시 태어나도 나경은과 결혼?" 질문에 당황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아내와 관련한 질문이 나오자 평정심을 잃은 모습을 보였다.

18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민낯이 낱낱이 드러난 폭탄 고백들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당황하거나 감정이 변하면 뇌파를 인지해 움직이는 고양이 귀를 착용한 채로 상대방의 질문에 평정심을 유지해야 하는 미션을 진행했다.

유재석은 “평정심이 뭔지 보여주겠다”며 호언장담했지만 미션 내내 고양이 귀가 쉴 새 없이 움직여 큰 웃음을 안겼다.

특히 10년간 함께 해 온 멤버들의 허를 찌르는 질문에 당황함을 금치 못했는데 “아내가 아이를 데리고 여행을 간다면?”이라는 질문에 “슬픈 일이지”라며 자신 있게 대답했지만 고양이 귀가 움직이는가 하면,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결혼 할 건지?”라는 질문에도 평정심을 잃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 또한 그동안 그의 힘과 추리에 당했던 멤버들의 날카로운 질문 공세를 피하지 못했다. “이제까지 출연자랑...” 이라며 질문이 채 끝나기도 전에 고양이 귀가 요동치기 시작했고, 이어지는 질문에도 속수무책으로 당하며 ‘능력자’ 김종국마저 바짝 긴장했다.

멤버들의 속마음이 낱낱이 공개된 역대급 폭탄 고백은 18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런닝맨, 유재석 "다시 태어나도 나경은과 결혼?" 질문에 당황
유재석 "평정심이 뭔지 보여주겠다" 했지만 당황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