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1년 공기업 및 은행·금융권 채용 등을 위한 기출 금융상식, 일반상식 교재를 선보였다.

2017년 은행 및 금융권 공기업 취업 전형에 필기시험이 부활한 이후 일반상식의 비중이 커지는 추세다. 이에 에듀윌은 은행,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이 단기간에 금융, 경제, 경영, 일반상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2021 에듀윌 기출 금융상식’ 교재를 마련했다.

금융권 취준생들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주요 은행 및 금융권의 3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해 핵심 키워드 788선을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한줄 해설 및 부가 설명을 포함했다.

기출 응용문제와 2019년 실제 기출복원 문제가 수록돼 중요 내용을 복습하고, 최종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논술/면접/토론 전형 대비를 위해 시사, 경제 이슈 자료를 제공한다.

에듀윌 금융 일반상식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기업 NCS 인강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진행 중이다. ‘공기업 전 강좌 0원 환급반’부터 ‘NCS 왕기초’, 금융권 채용 대비를 위한 더빅스쿨 강좌 등 다양하게 마련됐다.

NCS 인강, 취업정보, 금융자격증 등 공기업 준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에듀윌의 공기업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에듀윌은 2019,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에서 취업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