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개봉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예매 가능

출처=(주)영화사 그램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임영웅을 비롯한 '미스터트롯' TOP6의 일상을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19일 열린 '미스터트롯: 더 무비' 제작보고회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가 참석했다.

임영웅은 영화 개봉 심경을 묻는 질문에 "스크린에 저희 얼굴이 나온다는 게 보는 순간에도 믿기지 않을 것 같다. 무대 준비하는 모습과 뒷이야기라 때로는 다투거나 예민한 모습도 담겼다"며 "내레이션을 맡았는데 중간중간 보며 눈물이 나더라"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주)영화사 그램

이어 영화배우로의 포부도 밝히며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은 "시켜주신다면 뭐든 다 하면 좋겠는데, 영화관에 제 얼굴이 나온다고 하니까 다큐멘터리가 아닌 배우로서. 장르는, 액션으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준비 됐다"고 말했다.

영탁은 "카메라가 있는지 잊고 살았다. 카메라를 신경 쓰지 않고 행동하니 진짜 모습들이 고스란히…"라고 밝히며 솔직한 일상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찬원도 "가공된 것 없이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순간이 굉장히 많았다. 어떤 과정을 통해 한 가족처럼 됐는지 지켜봐 달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출처=(주)영화사 그램

이어 여섯 명은 자신의 인생 노래도 소개했다. 임영웅은 '바램', 영탁은 '막걸리 한잔', 이찬원은 '진또배기', 정동원과 장민호는 '파트너', 김희재는 '돌리도'를 선택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사상 최초 트로트 서바이벌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탄생한 국민적인 스타 TOP6의 일상을 담아낸다. 

여기에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의 뜨거웠던 무대 실황과 다시 한번 펼쳐질 그들의 찬란한 꿈을 펼쳐내며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하며, 19일 부터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에서 예매 가능하다. 

 

 

--

임영웅 큰 스크린으로 본다...'미스터트롯 더무비' 예매, 개봉일은?

오는 22일 개봉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예매 가능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