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콘서트 오는 24일, 25일 ‘Re: The Night’ 개최
‘케빈오’만의 따뜻한 감성과 이야기로 채워질 케빈오의 단독 콘서트

출처=소니뮤직

[문화뉴스 MHN 유수빈 기자] 가수 케빈오가 오는 24, 25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015년 Mnet ‘슈퍼스타K 7’ 우승과 함께 가요계에 데뷔한 케빈오는 2016년 ‘어제 오늘 내일’을 시작으로 ‘Stardust’, ‘알아줘’, ‘연인’, ‘How Do I’, ‘Remember’ 등 신스팝에서 포크록,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케빈오만의 다양한 감성을 담은 곡을 발표해왔다.

2019년 상반기에는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밴드의 보컬이자 프론트맨으로 존재감을 발휘하여 많은 리스너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로도 애프터문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I Want It All’, ‘Anytime, Anywhere’를 발표하였다. 올해 초에는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였다.

케빈오는 지친 이들에게 작은 힐링이 될 무대를 선사하기 위하여 콘서트의 컨셉과 타이틀, 셋리스트 구성부터 포스터까지 세심하게 직접 살피고 있다는 전언이다.

지난 11월에 진행된 케빈오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Here & Now’는 예매 개시 1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저력을 과시하며,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1회 추가 공연을 결정, 추가된 회차 역시 1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치열한 연말 공연 경쟁 속 새로운 티켓 강자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이번 공연은 관객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하여 좌석 간 거리 두기, 마스크 착용 의무화, 체온 측정, QR코드 체크인 및 문진표 작성 등 철저한 방역 지침 아래 진행될 예정이다.

‘케빈오’만의 따뜻한 감성과 이야기로 채워질 케빈오의 단독 콘서트 ‘Re: The Night’는 10월 24일 오후 6시와 10월 25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되며,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슈퍼스타K 7 출신 케빈오, 24~25일 단독 콘서트 개최

싱어송라이터 케빈오 콘서트 ‘Re: The Night’ 개최
‘케빈오’만의 따뜻한 감성과 이야기로 채워질 케빈오의 단독 콘서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