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방송되는 '아내의 맛'
정준호, 이하정 부부 집들이 공개

출처=이하정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아내의 맛'에 2년 만에 돌아온 정준호, 이하정 부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일 방송되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이휘재-문정원 부부, 홍현희-제이쓴 부부, 박명수, 장영란이 새 집으로 이사 간 정준호-이하정 부부의 집을 찾아 깜짝 김장 몰카 소동을 펼친다. 

이날 정준호-이하청 부부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최초 공개되면서 기대감이 높아졌다. 이휘재-문정원 부부는 집들이 겸 김장을 위해 정준호-이하정 부부의 새 집을 찾아 '아맛팸'과 함께 집들이를 가장한 ‘2020 김장 몰카’ 작전에 돌입한다.

이휘재의 전화를 받고 달려온 홍현희-제이쓴 부부, 박명수, 장영란은 김장 몰카인 줄도 모르고 정성 가득한 집들이 선물을 가득 꺼내놔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개념 고기케이크를 시작으로 정준호-이하정 부부의 셋째를 위한 야관문주까지 센스 넘치는 선물들로 웃음을 안긴 것. 더욱이 집들이 선물로 예상치 못했던 금고와 CCTV까지 등장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했다고.

출처=이하정 인스타그램

2년 만에 '아내의 맛'에 돌아온 정준호는 1969년 생으로 올해 51세다. 이하정은 1979년 생으로 올해 41세이며 두 사람은 10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이하정의 집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졌는데, 그의 외조부는 독립운동가 안필수 선생님이며 아버지는 강남에 있는 한 병원의 병원장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준호-이하정 부부의 집들이가 펼쳐지는 TV조선 ’아내의 맛’은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아내의 맛' 돌아온 정준호-이하정, 새집 공개...나이, 이하정 집안 관심 ↑

20일 방송되는 '아내의 맛' 
정준호, 이하정 부부 집들이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