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2TV 방송
‘TV는 사랑을 싣고’ 배우 지망생 양치승에게 용기와 기회를 준 고마운 인연은?

사진 제공=KBS

[문화뉴스 MHN 김종민 기자] 트레이너 양치승이 영화 배우 지망생 시절의 소중한 인연을 찾아 나선다. 21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국민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헬스 클럽에서 MC 김원희와 현주엽을 만난 양치승은 자신을 영화 배우 ‘강철민’으로 소개했다. ‘강철민’은 양치승의 배우 시절 예명으로, 그는 스무 살 무렵 당대 스타들의 등용문이었던 유명 연기학원을 수료하고,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의 꿈을 키웠다고 했다.  

양치승은 당시 경제적으로 힘들 때 포장마차에서 술 한 잔 기울이며 기운을 북돋아 주고, 처음으로 영화에 출연할 수 있게 도와준 캐스팅 디렉터를 만나고 싶어했다. 스타 트레이너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것도 그가 방송계와 이어준 덕분인 것 같다는 양치승이 과연 20년 전 고마운 인연과 재회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숨은그림찾기보다 어려운 드라마, 영화 속 신인 배우 ‘강철민’ 찾기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양치승이 출연한 한 유명 작품을 보던 김원희가 “속이 다 시원하다”, “이건 대표작이다”라 했다고 해 상대적으로 출연 분량이 많았던 그 작품이 무엇일지 이목을 모은다. 한편, ‘TV는 사랑을 싣고’ 제작진은 “양치승이 마치 스무 살 배우 지망생 시절로 돌아간 듯 평상시 방송 모습과는 달리 촬영 내내 진지한 모습을 보여 인상적이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양치승의 숨겨진 영화 배우 시절 이야기와 지금의 그를 있게 한 소중한 인연은 21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

'TV는 사랑을 싣고' 국민 트레이너 양치승, “오늘은 영화배우 강철민입니다!”

21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2TV 방송
‘TV는 사랑을 싣고’ 배우 지망생 양치승에게 용기와 기회를 준 고마운 인연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