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KBS 2TV '생생정보' 오후 6시 30분 방송
시래기감자탕-매운곰탕, 더덕삼합 맛집 소개

 

출처=생생정보

 

[문화뉴스 MHN 김종민 기자] 22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시래기감자탕, 매운곰탕, 더덕삼합 맛집을 소개한다.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뜨끈하고 든든한 '가성비' 감자탕 맛집을 소개한다.

출처=전원집

▶ 전라북도 전주시에 위치한 '전원집'은 1인 무제한 국내산 시래기감자탕을 제공한다.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화끈한 불 맛의 매운 곰탕과 더덕삼합을 소개한다.

출처=개군불곰탕

▶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개군불곰탕'은 매운 곰탕, 더덕삼합, 더덕두루치기, 손만두 맛집이다.
 
한편,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소개된 업체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예약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해당 업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KBS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삶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를 펼쳐내는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맛집 위치는 어디? 대추, 조개전골, 소갈비 소개

20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오후 6시 30분 방송
대추-대왕조개전골-소갈비 맛집 소개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