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건축기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무료 회원 혜택을 마련했다.

신규 회원가입만 하면 받아볼 수 있는 무료 혜택으로 첫 번째는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 교재의 무료 배포가 있다. 건축기사 기초용어집 교재는 최신 경향이 반영된 학습 노하우를 수록한 것이다. 분량이 많아 부담을 느끼기 쉬운 용어를 한 권으로 보기 쉽게 정리했으며, 헷갈리는 개념은 ‘찾아보기’로 보다 편리하게 복습할 수 있다.

10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에듀윌 건축기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다음은 합격안전빵 특강 3종이다. 에듀윌 건축기사 합격안전빵 특강은 먼저 기초 단위와 용어 정리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단위/용어 기초특강’이 있다. 초보 수험생이 꼭 알아야 할 기초 용어를 정복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한다. 이 외에도 도면해독의 기술을 터득해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도면해독 특강’과 명확한 공부방향을 제시하고 실전 감각을 훈련할 수 있는 전문 교수진의 ‘기출문제 해설특강’이 있다.

마지막은 ‘초보 수험 가이드’ 무료 제공이다. 에듀윌 건축기사 ‘초보 수험 가이드’ 교재는 응시자격, 시험과목, 응시현황 등 초보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담아냈다. 과목별 학습 전략 포인트와 수험전략 등을 수록했으며, 빠른 합격을 위한 에듀윌 건축기사만의 차별화된 합격 솔루션을 안내한다.

초보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 건축기사 무료 회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