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앙블랑’이 고객들을 위한 라이브 방송 및 특가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

앙블랑에 따르면 22일(목)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1시간 동안 TVON 라이브 방송 진행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랜만에 TVON 라이브로 돌아온 앙블랑은 육아 필수품 아기 물티슈를 주제로 엄마, 아빠들의 육아 고충과 꿀팁을 함께 나누고 방송 중 구매 인증, 전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시에 22일부터 25일까지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는 앙블랑 세이프 아기 물티슈 대용량 특가 할인 행사가 이뤄진다. 앙블랑은 99.9% 항균, 산소 투과 방지 포장을 채택해 더욱 안전한 세이프 물티슈 캡형을 출시,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모은 바 있다.

앙블랑은 티몬을 통해 ▲세이프 인디핑크 캡형 72매 20팩, ▲세이프 베이지 캡형 72매 20팩, ▲세이프 카키 캡형 68매 20팩, ▲세이프 인디핑크 캡형 72매 10팩+세이프 인디핑크 휴대캡형 20매 12팩, ▲세이프 인디핑크 캡형+포밍 핸드워시 등 실속 구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앙블랑 관계자는 “오랜 만에 돌아온 앙블랑 티비온 라이브 방송를 통해 육아와 관련한 다양한 내용을 주제로 소통하고자 한다”면서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와 티몬 특가 할인을 알차게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당부 드린다”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