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0 공인중개사 용어해설집 무료배포 이벤트’를 10월 28일(수)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배송비 없이 ‘공인중개사 용어해설집’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 용어해설집’의 특징은 지난 10개년 기출문제에서 출제 빈도가 높은 용어들이 보기 쉽게 정리돼 있다는 것이다. 과목별/단원별로 분류된 중요도에 따른 핵심 용어들과 이와 관련된 연결 단어까지 비교 및 정리돼 있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용어 이해를 하기 위한 부수적인 내용들이 수록돼 있어 이번 공인중개사시험일정까지 올바른 공부방법을 터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 교재는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양민 교수 등을 비롯한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3인 이상의 전문 교수진의 교차 분석을 통해 집필됐다. 공인중개사 용어를 이해해야 합격 완성에 도움이 되는 만큼 시험 필수 용어들이 체계적으로 구성돼 있어 공인중개사자격증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필독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용어는 대부분 한자로 구성돼 있으며, 이를 명확하게 파악하면 지문을 읽는 속도가 빨라질 수 있을 것”이라며 “본 교재로 기초 용어들을 확실하게 정리하고 나면 이와 관련된 문제들을 푸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2020년 부동산공법 ‘시잘부(시험에 잘 나오는 부분) 특강’과 ‘2020 중개사법 체계도 특강’ 등 다채로운 인강과 공인중개사 시험에 많은 도움이 되는 자료들도 마련돼 있어 부동산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