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대한민국 인기 스타가 함께하는 요즘 육아 토크 콘서트가 D-1,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요즘 육아 토크 콘서트는 ‘아이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육아에 대한 인식 개선과 사회적 공동육아를 위한 전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국민 육아 멘토’라 불리는 소아청소년 클리닉 오은영 박사와 ‘딸 바보’ 홍경민, ‘국민남편’ 션, ‘개그우먼 워킹맘’ 김미려가 함께한다.

초특급 출연진과 함께하는 만큼 다양한 소재의 이야기와 이벤트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요즘 육아 토크콘서트를 담당하고 있는 문화체육관광부 박영혜과장은 “그동안 정부가 저출생 극복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여온 만큼 이제는 출산과 육아가 개인의 문제가 아닌 우리 사회 공동체의 문제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출산 휴가에 대한 친화적인 사회 환경을 조성하고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대한민국 정부가 펼치고 있는 저출생 극복 ‘요즘 육아 토크 콘서트 캠페인’이 가족 육아에서 사회 공동 육아로 인식이 전환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23일 오후 2시 30분에 진행되는 육아 토크 콘서트는 대한민국 정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90분 동안 LIVE(라이브)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