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가 건조한 날씨와 일교차로 인해 눈이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환절기를 맞아 오는 25일 단 하루 동안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눈 건강기능식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눈 건강기능식품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다. 해당 제품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3종 원료인 빌베리 추출물, 루테인, 오메가3가 모두 함유돼 하루 2캡슐로 종합적인 눈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시간 활자를 보는 학생, 전자기기 사용 시간이 긴 직장인뿐만 아니라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전 연령 모두 섭취가 가능하다. 

프롬바이오 공식몰에서는 단 하루동안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6개월 특별 구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전 개월 수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개월 구성 구매 시 프롬바이오 ‘더진 홍삼진액’ 30포 본품을 증정하는 등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홈쇼핑과 현대 Hmall을 통해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2개월, 4개월 구성 구매 시 10% 할인과 ‘내안의 선물 홍삼석류’ 본품을 단독 증정한다. 현대 Hmall에서는 2개월, 4개월 구성 시 10% 할인과 함께 추가 적립금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이 있으며 최근에는 수면 건강기능식품 ‘수면건강엔 락티움플러스’를 선보이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