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필독서’를 마련하고 선착순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는 쉽고 빠르게 동차합격할 수 있도록 시험공략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 정보를 담았다. 처음 학습을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한 필수 수험정보를 비롯해, 빠른 합격 노하우, 과목별 핵심 내용을 짚어주는 출제 유형 분석, 효율적인 학습을 완성하는 과목별 필승전략 등이 수록됐다.

특히, 선배 합격생이 공개하는 쉬운 합격 비법은 직장인, 주부, 퇴직자, 학생 등 각자 상황과 환경에 따라 합격생들만의 학습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환경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학습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강의 만족도 97%에 육박하는 교수진이 짚어주는 5개년 기출 빅데이터를 통한 과목별 출제 유형 분석자료와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에듀윌 공인중개사만의 효율적인 필승 합격 전략을 담고 있다. 1차, 2차, 동차 등 유형별, 과목별 낭비하는 시간 없이 연계학습이 가능한 학습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합격필독서는 10월 1일 이후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달 말일까지 매일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