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늘 시행되는 5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종료 직후 11시 40분부터 생방송으로 가답안을 공개한다.

에듀윌 한능검 가답안 생방송은 시험 종료 직후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을 공개하고, 라이브 해설 방송까지 진행한다. 특히, 정확도 100%와 생방송 누적 시청자수 약 73만4천명을 돌파한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매회 시험마다 많은 수험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2020년 5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에듀윌 한능검 가답안’ 생방송에서는 에듀윌 홍보대사이자 유튜브 채널 ‘서경석TV’로 활발히 소통 중인 방송인 서경석이 특별MC로 참여하며, 에듀윌 한국사 ‘은동진 교수’가 방문해 해설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정답채점 알림을 신청한 수험생에게는 생방송 시청링크가 LMS로 발송된다.

이 밖에도 생방송에 참여한 수험생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생방송 당일 네이버 검색창에 ‘에듀윌 한국사’를 검색하고 인증만해도 치킨세트, 던킨세트, 커피, 럭키박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시험 당일 오전 9시부터 14시사이에 네이버 검색창에 ‘에듀윌 한국사’를 검색하고, 검색어, 광고, 시간이 보이도록 캡쳐 후 에듀윌 공식 휴대전화로 이미지를 보내면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