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앙상블'로 찾아온 천데렐라 이천희의 선택은?
'증발', '안녕까지 30분', '늪은 풀 속에서', '가짜 암살자의 진짜 회고록', '특종 량첸살인기'

출처: MBC '출발! 비디오 여행'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25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이번 주도 풍성한 라인업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먼저 배우들의 명연기만 모아보는 '열연전.ZIP'에선 하늘은 높아지고, 말은 살찌는 이 계절에 딱 어울리는 맛깔나는 연기를 엄선해 만나본다.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 돌게 만드는 정말 잘 먹어서 잘난 배우들의 명연기만 모아왔으니 공복이신 분들은 주의를 요한다. 매일 "오늘 뭐 먹지?"를 외치는 이들을 위해 푸짐한 한상차림 먹방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숨어보는 명작, 숨보명'에서는 신작 '앙상블'로 찾아온 배우 이천희와의 만남이 기다린다. 다재다능한 능력으로 본캐와 부캐 사이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그는 이번 작품에선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뇌하는 연극배우 만식 역을 맡아 많은 이가 공감할 현실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자신의 '숨어보는 명작'으로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그러기에 더 가치 있는 명작을 선택했다. 어릴 적 추억을 상기시키는 이 작품은 OST만으로도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명화로 영화를 사랑하는 이라면 누구나 가슴속에 품고 있을 명장면으로 기억되는 작품이기도 하다.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를 지닌 그의 명작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출처: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증발', '안녕까지 30분'

그런가 하면 'ON(온)영화'에서는 실제 실종 아동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증발'을, '이유있다'에서는 일본 대표 청춘스타 아라타 마켄유, 키타무라 타쿠미의 동반 캐스팅과 레트로 감성으로 주목받는 작품 '안녕까지 30분'을 소개한다.

출처: MBC '출발! 비디오 여행'
'늪은 풀 속에서', '가짜 암살자의 진짜 회고록', '특종 량첸살인기'

또한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스티븐 킹과 그의 아들 조 힐이 공동 집필한 원작을 바탕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 '높은 풀 속에서'를, '영화 대 영화'에서는 '가짜 암살자의 진짜 회고록'과 '특종: 량첸살인기'를 전격 비교한다.

이 모든 영화는 25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발! 비디오 여행', '앙상블'로 찾아온 허당 이천희의 숨보명은?... 실제 실종 아동 가족의 다큐 '증발'

신작 '앙상블'로 찾아온 천데렐라 이천희의 선택은?
'증발', '안녕까지 30분', '늪은 풀 속에서', '가짜 암살자의 진짜 회고록', '특종 량첸살인기'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