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서비스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지식인’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이나 부동산 정보에 대한 궁금증을 질문하고 답변을 통해 고민을 나누는 커뮤니티다.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자와 에듀윌 공식 인증의 지식 서포터즈 그리고 에듀윌 학습매니저들이 직접 답변해 주기 때문에 답변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부동산 시장의 핫이슈는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와 효과적인 공부 방법, 각종 부동산 용어, 실무 꿀팁까지 다양한 궁금증을 지식인 검색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오는 31일 시행되는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노하우는 물론 부동산 개업과 실무 수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부동산 실무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또, 뉴스만으로 이해하기 어려웠던 부동산 소식들도 확인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로서의 경쟁력을 높이는데도 큰 도움이 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최근에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약 2주 앞두고 있어, 시험 당일 꿀팁 베스트 5 등 시험장 준비물, 주차 정보 등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면서, “합격 준비부터 이후까지의 모든 궁금증을 에듀윌 지식인을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지식인에 신규 가입하면, 공인중개사 예비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그리고 에듀윌 지식인 내공자판기에서 바로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내공 1000을 지급한다. 시험에 나올만한 공인중개사 용어를 매일 학습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필수 용어집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지식인 서비스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