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2문항
좋아요누르기, 눈치보기 등...나의 핵심 능력 알려준다

출처=스페이스클라우드
핵심능력테스트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을 알아볼 수 있는 '핵심능력 테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대면 활동 시간이 줄어들면서 MBTI, SPTI를 비롯해 모바일과 웹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테스트가 각광받는 가운데, 핵심능력 테스트 역시 많은 이들이 참여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핵심능력 테스트는 '스페이스클라우드'(주식회사 앤스페이스)에서 만든 것으로 타인이 평가하는 나에 대한 모습, 자유 시간이 생겼을때의 행동 유형, 낯선 사람이 많은 곳에 초대 받은 경우, 업무 처리 방식, 생각을 표현하는 방식, 선호하는 영화 장르 등을 묻는 12가지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처=스페이스클라우드
핵심능력테스트

테스트를 모두 진행하면 나의 핵심 능력을 알려주며 핵심 능력은 돈세기, 눈치보기, 뼈때리기, 멍때리기, 좋아요 누르기 등 다양하다.

이에 더해 추가 능력 3가지와 내 능력이 빛나는 공간, 내 능력의 소울 메이트 유형도 알려준다. 

출처=스페이스클라우드

한편, 테스트를 만든 '스페이스클라우드'는 공간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세미나실, 회의실, 파티룸, 연습실, 사진실 등 다양한 공간을 단시간 임대하는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은? '핵심능력 테스트'로 알아본 내 능력 무엇일까

총 12문항 
좋아요누르기, 눈치보기 등...나의 핵심 능력 알려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