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팬 승관-샤이니 팬 호시-에이핑크 팬 디노의 '전주 듣고 맞히기' 대결

[사진=JTBC 아는형님]
'아는 형님' 세븐틴, "원더걸스·샤이니·에이핑크 팬 입니다"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그룹 세븐틴이 ‘아는 형님’에서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방출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신곡 ‘홈런’으로 찾아온 세븐틴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븐틴은 빛나는 찰떡 호흡으로 훈훈한 녹화 현장을 만들었다. 특히 유닛별로 ‘나를 맞혀봐’ 퀴즈를 내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특히 진짜 가족처럼 진솔한 멤버들 간의 에피소드가 형님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세븐틴의 게임 대결 역시 눈길을 끌었다. 원더걸스 팬 승관, 샤이니 팬 호시, 에이핑크 팬인 디노가 각자 팬덤의 자존심을 걸고 ‘전주 듣고 맞히기’ 대결을 펼쳤다. 이번 ‘전주 듣고 맞히기’ 대결은 특히나 팽팽해 긴장감을 놓칠 수 없었다

세 사람은 게임 중 놀라운 반응속도는 물론, 센스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승관은 최근 라이브 방송에서 K-POP의 역사를 설명하며 네티즌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인물답게 ‘K-POP 박사’다운 면모를 공개했다.

팬덤의 자존심을 지키고 ‘전주 1초 듣고 맞히기’의 승자를 차지한 세븐틴 멤버는 이날 오후 9시에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는 형님' 세븐틴, "원더걸스·샤이니·에이핑크 팬 입니다"
원더걸스 팬 승관-샤이니 팬 호시-에이핑크 팬 디노의 '전주 듣고 맞히기' 대결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