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이 수험생의 많은 관심 속에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1위로 올랐다. 

공인중개사는 정년에 상관없이 전문성이 주요가 되기에 유망직종 중 하나로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은 기존보다 모의고사 3회 분량을 추가해 관심받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필수 교재로 알려진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시리즈는 실제 시험 기출 유형을 발 빠르게 분석한 기출문제로 신뢰도를 높였다.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에듀윌의 대표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문제도 합격률을 높이는데 한몫했다. 

구성은 총 10회의 실전 모의고사가 실려 있고, 해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수험생들은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문제지는 물론 마킹을 위한 OMR답안지로 실전에 앞서 대비를 더욱 철저하게 할 수 있다. 

다시 출제될 확률이 높은 최종점검 체계도와 빈출지문도 실렸기에 수험생이라면 갖춰야 할 이론도 꼼꼼하게 체크하게 된다. 

빈출개념까지 체크하고 상세한 해설을 제공하는 ‘합격샷’ 서비스도 간편한 사용과 정확한 분석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사용방법은 어플로 QR코드 촬영, OMR답안지 제출, AI 자동채첨&성적분석을 통해 간편하다.

수험생은 합격샷 서비스를 통해 본인 점수, 합격 예측, 과락 여부, 다른 수험생과 비교 데이터를 신속히 확인해볼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본 교재의 베스트셀러 소식과 함께 제30회 기출문제와 해설도 준비했다. 전문 강사진이 분석한 문제 유형과 명확한 공부방향 제시도 본 교재가 베스트 셀러로 눈길을 끈 이유가 됐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