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제품 UNLI AIOT-Tap, 여러대의 전자기기 한 번에 관리 가능

[문화뉴스 MHN 박한나 기자] 지난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2020 부산 스마트 디바이스 & 소형가전 전시회에서 현대에이아이티가 개발한 분리 모듈바와 AI 스피커 및 IOT-Tap이 결합된 UNLI AIOT-Tap을 최초로 공개하였다.

공개된 제품은 기존에 각각의 IOT 통신 기기를 연결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통신 오류를 잡아 여러대의 전자기기를 한 번에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였다.

또한 스마트폰뿐 아니라 음성으로도 통합 관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기존 아마존 echo AI 스피커를 보유한 고객은 현대에이아이티 모듈바에 연결하여 아마존 웹 서비스 스킬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AI 스피커 미보유 고객을 위해 음성인식 및 아마존 웹서비스의 일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AI 스피커를 별도 구매를 할 수 있다.

사용자의 특징은 기존 AI 스피커 또는 IOT 기기 사용자로 기기별 별도 설치의 어려움 및 자주 이용하지 않는 기기 등 잠시 사용 후 코드나 매뉴얼을 잊어 사용하지 않는 고객들에게 간편한 연결 및 매뉴얼을 제공함으로써 필요한 집안 또는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는 모든 전자기기를 본인이 쉽게 관리를 할 수 있다.

UNLI AIOT-Tap은 2021년 아마존 런치패드에서 165개국에 동시 판매가 내정되어 있으며, 독일, 영국, 캐나다, 미국 등의 바이어들과 협의중이며, 현지화에 맞게 인증을 준비중에 있다.

한편, 현대에이아이티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만든 기술기반 벤처기업으로 IOT모듈, 통신모듈, 재난방지 기기 등에 특화된 제품을 개발하여 사업을 하고 있으며, 현재는 데이터 기반의 연동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하고 있는 미래형 기술 기업이다.

-----

IOT 전문 기업 현대에이아이티, 2021년 신제품 UNLI AIOT-Tap 부산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최초 공개

2021년 신제품 UNLI AIOT-Tap, 여러대의 전자기기 한 번에 관리 가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