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MC 기겁하게 한 소름유발 삐에로, 상대방은 의문의 여성... "누굴 것 같아?"
"7년간 미안했다"는 황제성 두고 황급히 눈맞춤방 나가버린 상대

출처: 채널A, '아이콘택트'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28일 방송되는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는 핼러윈을 맞아 핼러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상민은 "핼러윈 파티하면 너희 회사가 제일 유명하잖아?"라며 강호동의 소속사에서 매년 여는 핼러윈 파티 얘기를 꺼냈다. 소속 연예인들의 분장으로 유명한 이 핼러윈 파티는 열릴 때마다 SNS에서 화제를 모아 왔다.

출처: 채널A, '아이콘택트'

강호동은 "실제로 보면 진짜 신기해 누가 누군지 모르겠어"라며 "누구로 변신해 보고 싶어?"라고 물었고 이에 이상민은 심각한 목소리로 "난 '그분'으로 분장하고 싶어."라고 밝혔다. 강호동은 "사실 나도 그래”라며 자신도 '그분'이 되어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예고편에는 이날의 눈 맞춤 주인공이 등장했다. 예고편에서는 매일 다른 사람으로 살아가는 사연을 가진 사람이 등장한다. 빨간 풍선을 들고 사람들의 시선은 아랑곳하지 않은 채 퇴근길 거리를 걷고 있는 오싹한 피에로가 주인공이다.

출처: 채널A, '아이콘택트'

스티븐 킹의 원작을 영화화한 공포영화 '그것(it)'에 등장하는 피에로와 똑 닮은 이 인물의 모습에 핼러윈 특집 분위기에서 눈 맞춤을 기다리던 강호동, 이상민, 하하 역시 "뭐야!"라며 경악을 감추지 못했다.

마침내 섬뜩한 눈빛과 함께 눈 맞춤방에 앉은 피에로는 블라인드가 열리자 한 여성과 마주했고 상대방을 향해 "누굴 것 같아?"라고 알 수 없는 목소리로 물어 이 날의 눈 맞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출처: 채널A, '아이콘택트'

한편 또 다른 예고편에서는 평소 유쾌한 개그맨 황제성이 웃음기라고는 하나도 없는 얼굴로 "7년 넘게 묵혀왔던 미안함을 사과하고 싶어서..."라며 누군가와 눈 맞춤을 하고 있다.

황제성은 생전 처음 보는 진지한 모습으로 상대방에게 미안함을 전했지만 블라인드가 닫히자 상대방이 황급히 밖으로 나가면서 문이 닫히는 소리가 들려왔다. 이에 황제성은 무너지듯 긴장한 기색을 보였다.

'그것(it)'의 오싹한 피에로와, 7년간 누군가에게 미안함을 간직해 온 황제성의 '핼러윈 특집' 눈 맞춤은 10월 28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

채널A '아이콘택트' 핼로윈 특집, 심약자 시청 주의 스크린을 찢고 나온 '그것', 황제성의 7년을 묵힌 사연은?

세 MC 기겁하게 한 소름유발 삐에로, 상대방은 의문의 여성... "누굴 것 같아?"
"7년간 미안했다"는 황제성 두고 황급히 눈맞춤방 나가버린 상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