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애비규환' 장혜진-정수정-강말금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영화 '애비규환'의 배우 정수정, 장혜진, 강말금의 마리끌레르 11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영화 '애비규환' 정수정-장혜진-강말금

'애비규환'에서 주체적이고 당당한 임산부 ‘토일’ 역으로 새로운 도전에 임한 배우 정수정과 딸 ‘토일’ 못지않은 화끈함을 지닌 엄마 역의 배우 장혜진, 그리고 ‘토일’의 임신을 천진난만하게 반겨주는 시엄마로 변신한 배우 강말금은 영화 속에서 유쾌한 티키타카로 코믹 케미를 보여준다.

정수정
장혜진
강말금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영화와는 180도 다른 세 배우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블랙 앤 화이트 컬러로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정수정, 장혜진, 강말금 세 배우는 완전히 다른 얼굴로 배우로서 지닌 장점을 보여주는 한편, 때로는 함께 어우러지며 강렬한 카리스마 케미를 선사하며 영화에서 펼쳐낼 연기 앙상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이번 마리끌레르 11월호에서는 처음으로 스크린 데뷔를 하게 된 배우 정수정의 이야기와 더불어 상업영화와 드라마, 독립영화까지 경계를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장혜진의 연기 철학, 그리고 전작과는 또 다른 캐릭터로 변신하며 도전한 배우 강말금의 이야기까지 풍성한 비하인드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영화 '애비규환'은 오는 11월 12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