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지난 8월 신곡 'BAD'로 컴백해 K-POP 팬들을 사로잡았던 '퍼포먼스 퀸' 전지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팬들의 청춘을 빛낼 신개념 팬미팅형 이벤트를 선사한다.

전지윤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윤이가 찾아갑니다! 방문 뷰티 전지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빛나야 할 청춘들과 다시 한번 청춘을 느끼고 싶은 어머니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라는 전지윤의 아이디어에 따라 깜짝 진행되는 이벤트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살고 있는 팬들에게 선보이는 자체 제작 콘텐츠이다.

'방문 뷰티 전지윤'은 지역, 성별, 연령 상관없이 본인이 전지윤표 메이크업을 받고 싶거나 자신의 지인을 메이크오버 시켜주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정해진 신청주소로 사연을 보내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시 전지윤이 직접 방문해 메이크업을 선물하고 함께 대화를 나누는 이벤트다. 

더불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아래 이루어지는 이벤트로서 안전하면서도 최근의 답답한 일상을 재충전 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지윤은 기획 준비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이벤트에 아이디어를 보태며 꼼꼼히 준비해왔다는 소속사의 전언이다.

그동안 전지윤은 코로나19로 직접 만날 수 없게 된 팬들을 위해 꾸준한 SNS 라이브, 랜선 생일파티, 유튜브 소통 등으로 크고 작은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왔으며 앨범 활동 기간에 팬들을 만나지 못한 아쉬움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소하며 서로에게 가치 있는 추억을 만드는 것은 물론 그들의 청춘을 빛낼 예정이다.

서프라이즈 방문 이벤트인 '방문 뷰티 전지윤'은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힐링'이라는 주제를 가진 의미 있는 이벤트로 팬들과 훈훈한 우정을 쌓고 있는 전지윤에게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으며 특히나 이벤트 첫날부터 본인이 아닌 어머니에게 이벤트를 선물하고 싶다는 사연이 많아 큰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한편 신개념 콘텐츠 '지윤이가 찾아갑니다! 방문 뷰티 전지윤' 이벤트는 26일 시작됐으며 사연 당첨자와 함께한 특별한 하루는 전지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사진=아츠로이엔티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