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강을 지나 입동이 훌쩍 다가왔다. 올해도 어김없이 겨울 추위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오면서 건조한 피부 케어, 호흡기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 많아졌다. 이러한 소비자의 움직임에 맞춰 ‘오아’에서 플로팅 대용량 가습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플로팅 대용량 가습기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4.5L 대용량 수조가 사용되어 오랜 시간 이용하기 적합하다. 수조는 통세척이 가능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고 내부커버, 진동자, 수조통 세 가지 부품만 세척하면 되므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부유식 진동자를 채택해 처음부터 끝까지 일정하고 강력한 가습이 가능하고 최대 분사 300ml/h로 넓은 공간에서도 강력한 가습이 가능하다. 진동자 내부에 수위 자동 인식 장치가 있어 물 수위에 따라 움직이므로 균일하게 분사할 수 있으며 바닥 면이 계단식으로 설계되어 수조 물이 줄어들어도 진동자 수평 유지가 가능하다.

가습량은 총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LED 등으로 현재 단계가 직관적으로 표시되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물 보충은 상부급수 방식을 채택해 가습기 외부 커버를 여닫을 필요 없이 분무구만 개방해 바로 급수할 수 있고, 한 번 급수하면 최대 300cc 가습 기준으로 15시간 연속 작동이 가능하다.

낙수음 방지를 위한 실리콘 흡음 커버를 적용해 무소음에 가깝게 사용할 수 있고 물이 부족해지면 수위 감지 센서가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안정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타이머를 이용하면 2, 4, 6, 12시간 중 하나를 선택해 원하는 만큼만 사용할 수 있다.

소형 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에는 호흡기와 피부 건강을 위해 가습기를 사용해야 한다. 최근 본사에서 사무실, 가정 등 어디에서든 조용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플로팅 대용량 가습기를 개발, 출시했으며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아에서는 10월 31일까지 오아스토어 소식 받기 동의 시 10%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