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명 성원이로 첫 트로트 싱글 발매, 가수 ‘영탁’ 작사 작곡 참여
MBN ‘보이스 트롯’ 통해 트로트 가수 변신 예고
랩 트로트 새로운 장르 눈길

사진 트로트 가수로 도전장을 던진 슬리피(부케 성원이).

[문화뉴스 MHN 이성호기자] 래퍼 슬리피가 트로트가수로 도전장을 던졌다.

슬리피가 아닌 본명인 성원이로 첫 트로트 데뷔곡은 돈 때문이야 (Prod. By 영탁)’

성원이는 슬리피 본연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내며 공감대를 얻고자 본명을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로 트로트를 사랑하는 슬리피와 친한 친구 캐릭터다.

돈 때문이야는 노래뿐 아니라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도 남다른 재능을 가진 실력파 가수 영탁이 함께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혔으며 슬리피만의 개성을 거침없이 보여주는 락을 기반으로 한 랩 트로트곡으로 단순하면서도 신나는 리듬 위에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흥겨운 곡이다.

돈 때문이야는 돈을 바라보는 웃픈 현실들을 곳곳에 녹여 공감대를 높였으며 돈에 관한 애환과 희망을 풀어낸 현실적이면서도 솔직한 가사들이 눈길을 끈다.

돈 때문에 힘든 사람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중독성을 지닌 후렴구도 인상적이다.

특히 슬리피만의 시원하면서도 뻥 뚫리는 사이다 보이스와 특색 있는 랩이 어우러져 슬리피의 새로운 매력 발산을 예고하고 있다.

슬리피는 MBN ‘보이스 트롯에 출연, 랩 트로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켜 신드롬을 일으키며 심사위원들로부터 극찬을 받기도 했다.

슬리피의 부캐 특급 신인 성원이의 신곡 돈 때문이야 (Prod. By 영탁)’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정각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